관심쟁이 영호

[#0 오브젝트 - 코드로 이해하는 객체지향 설계] 정주행 시작! 본문

학교공부/자바의 왕!

[#0 오브젝트 - 코드로 이해하는 객체지향 설계] 정주행 시작!

관심쟁이 영호 2021. 9. 13. 18:03
반응형

문득 답답한 마음에 가까운 서점을 가서 IT 서적을 둘러보았다.

수많은 서적중에서 유난히 나의 눈길을 끌었던 책이 있다.

 

그 책의 이름은 "오브젝트 / 코드로 이해하는 객체지향 설계" - 조영호 지음" 이었다.

책을 펴보지도 않았다. 그냥 너무 읽고싶었다.

 

무작정 구매를 했다.

구매를 하고 목차를 살펴보니, 내가 매일매일 고민했던 객체에 관해서 수많은 예시와 다양한 시각으로 풀어서 꼭꼭 눌러담은 느낌이었다.

 

정성들여 책을 정독할 것이지만, 객체에 대한 나의 호기심을 100% 채워줄 수는 없을 것이다..

(객체는 너무 방대하니까!)

 

하지만, 단 1%라도 채울 수 있다면 나는 만족이다!

 

앞으로 매일매일 이 책을 읽으며 내가 다시 읽을 수 있도록 요약 정리를 해볼 예정이다.

 


그리고 TOPDOWN 방식으로  웹 API 디자인 >  Clean Code & Effective Java를 읽어볼 예정이다!

 

순탄하게 완료하기를..

 

 

300x250
Comments